4차 산업혁명 경영학-가상현실, 불가능이 없는 새로운 세상.
직무역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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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의목표
- 가상현실및 증강현실 등 주요 기술 및 용어에 대해 알 수 있다.
- 성공사례와 실패사례에 대해 분석하고 이를 활용할 수 있다.
- 가상현실과 증강현실이 가져올 미래의 모습을 예측할 수 있다.
강의내용
- 가상현실과 증강현실의 개념에 대해 학습합니다.
- 360영상에 대해 학습합니다.
- 의료분야의 가상현실 적용사례에 대해 학습합니다.
- 주요 VR / AR기기에 대해 학습합니다.
* 자세한 내용은 아래 목차를 확인해주세요!
학습대상
- 가상현실을 새로운 사업모델로 고려중인 기업의 임직원
- 4차 산업혁명의 흐름에 대해 알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
- 가상현실의 주요개념 및 사례에 대해 알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
추가정보
학습방법 : WBT(html+flash+vod)
학습정원 : 150명
근로자 직업능력개발훈련 수강포기 시 패널티
훈련수강 중
수강포기한 경우 지원한도액이 차감됩니다.
수강포기 횟수 |
1회 |
2회 |
3회 이상 |
지원한도액 차감 |
20만원 |
50만원 |
100만원 |
학습목차
- 4차 산업혁명 경영학-가상현실, 불가능이 없는 새로운 세상!
- 1. 가상현실의 개요 (1)-가상현실(VR)과 증강현실(AR)의 개념 25 분
- 2. 가상현실의 개요 (2)-혼합현실(MR)과 모의현실(SR)의 개념25 분
- 3. 가상현실의 개요 (3)-가상현실과 증강현실의 산업에 대한 접근24 분
- 4. 가상현실의 기술 (1)-가상현실과 증강현실의 역사 28 분
- 5. 가상현실의 기술 (2)-가상현실과 증강현실의 현재와 미래29 분
- 6. 가상현실의 기술 (3)-360 영상23 분
- 7. 가상현실의 적용사례(1)-개요 23 분
- 8. 가상현실의 적용사례(2)-게임25 분
- 9. 가상현실의 적용사례(3)-여행, 테마파크 등24 분
- 10.가상현실의 적용사례(4)-의료 23 분
- 11.가상현실의 적용사례(5)-SNS,성인산업23 분
- 12.가상현실의 적용사례(6)-미술 및 전시26 분
- 13.가상현실의 적용사례(7)-전장사업, 정비 및 디지털 쇼룸 28 분
- 14.가상현실의 리더들(1)-오큘러스, 소니, HTC23 분
- 15.가상현실의 리더들(2)-유니티, 에픽게임스23 분
- 16.가상현실의 리더들(3)-마이크로소프트, 인텔23 분
강사소개
강사명 |
김선민 |
약력 |
- 현) 드림스퀘어 - 현)VR연구소 칼럼니스트 - 현)멀티캠퍼스 VR아카데미 강사 - 전)삼성전자 - 전)국립아시아문화전당(VR미술관 테스트 크리에이터) - 전)브로큰브레인(VR콘텐츠 제작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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